인프콘 네트워킹 준비 완료!

    인프콘 네트워킹 준비 완료

    https://www.rallit.com/resumes/67@silverprize/%EC%95%88%EC%83%81%ED%98%81?theme=STANDARD

     

    안상혁 - Server Developer 이력서

     

    www.rallit.com

    현재 서버개발자로 일하고 있으며, 인프런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강의를 통해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인프런의 팬입니다!  이번 인프콘에 참가하고 싶다는 간절한 마음을 담아 이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서버 개발자로 2년간 일을 해오고 있으며, 인프런에서 많은 강의들을 수강하며 공부한 덕분에 비전공자지만 회사에 잘 적응해나가고 있습니다. 허나 혼자서 공부하는 것에는 한계가 있어 다른 분들이 공부한 내용들을 듣고 싶고, 주변에 개발자가 많이 없다보니 개발자들끼리의 네트워크에도 목 말라 있습니다.

     


    인프콘에 가고 싶은 이유

    1. 최고의 배움의 기회 인프콘은 최신 기술 트렌드와 실무 경험을 공유하는 최고의 자리입니다. 다양한 연사들의 발표를 통해 제가 평소에 접하기 어려운 고급 정보와 인사이트를 얻고 싶습니다. 이는 제가 현재 하고 있는 일과 앞으로의 커리어 발전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
    2. 네트워킹의 장 같은 관심사를 가진 많은 사람들과의 만남을 통해 다양한 인사이트를 교환하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모색하고 싶습니다. 인프콘에서 만날 다양한 사람들과의 네트워킹을 통해 더 넓은 시야를 가질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3. 자기 개발과 성장 꾸준한 자기 개발은 제 삶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인프콘은 제 자신을 한 단계 더 성장시킬 수 있는 중요한 발판이 될 것입니다. 다양한 세션을 통해 얻은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더 나은 전문가가 되고 싶습니다.

     


    어떤 발표가 듣고 싶냐면요!!

    이번에도 많은 사람들이 듣고 싶어할만한 주제가 너무 많습니다! 그래서 저는 듣고 싶은 게 너무 많았고... 결국에는 시간이 겹치는 녀석들도 정말 많아지게 되었네요... 

    만약 운이 좋게 인프콘 당첨되고!! 시간이 겹쳐서 현장에서 듣지 못하는 경우가 있다면, 유튜브에 올라올 영상을 통해서라도 꼭 보고 싶네요 ㅎㅎ.. 안되면 올해도 집에서 유튜브로...

    https://www.inflearn.com/conf/infcon-2024/share?year=2024&id=645838&hash=silverprize%40f15cf801&name=%EC%BD%94%EB%A6%B0%EC%BD%94%EB%A6%B0

     


    2023 인프콘은? 

    저는 작년에도 인프콘을 신청했지만, 여지없이 탈락해서 인프콘을 유튜브로 봐야만 했습니다. 대부분의 세션을 다 보았는데, 제가 본 영상 중 가장 와닿았던 영상도 같이 공유하고 싶어요!! 

    저는 서버 쪽에서 일을 하고 있다보니 대용량 트래픽을 처리하는 방법이나, 대용량 트래픽에도 잘 버틸 수 있는 아키텍쳐, 그리고 DevOps쪽에도 꽤 관심이 많았습니다. 기술적으로는 그런 영역에 관심이 많았고, 아직 주니어 연차이고 비전공자로 시작하다보니 어떻게 하면 좋은 개발자, 동료로 성장할 수 있는지에 대한 관심도 많았습니다. 그래서 제게 와닿은 발표는 대부분 서버 아키텍쳐와 커리어와 관련된 발표였습니다!

    좋은 개발자가 되고 싶읍니다.

    중요한 부분은 이 외에도 인프콘에서 들었던 발표(비록 유튜브지만)는 하나같이 퀄리티가 너무 좋았습니다. 아마 제가 잘 모르는 영역인 프론트엔드 부분도 틀림없이 양질의 발표가 많았을 것 같습니다. 2024년 인프콘도 너무너무 기대됩니다. 

     


    마무리

    3년동안 도전했으나, 한번도 닿지 않은 인프콘과의 인연. 올해는 꼭 인프콘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이렇게 몇년에 걸쳐서 티켓팅을 시도해 본 적은 처음인데, 처음이니만큼 너무너무 간절합니다. 인프콘에서 배운 내용을 바탕으로 제 커리어를 더욱 발전시키고, 나아가 다른 사람들과도 그 배움을 나누고 싶습니다. 인프콘에서 만나요... 제발~!~!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